2010년 5월 1일 토요일

제주도여행① - 오설록

설록차 박물관 '오설록'

 

녹색 풍경을 즐길 수 있는 곳.

보성 녹차밭이 더 크다지만,

오설록 역시 드넓게 펼쳐진 녹색 푸르름을 즐기기엔 손색이 없다!

 

댓글 6개:

  1. 제주도 햇살은 건강해 보이네요^^ 저도 작년에 오설록 제주 다녀왔었는데, 녹차 케이크도 맛있더라구요.

    답글삭제
  2. 안녕하세요~ 처음뵙겠습니다~ 귤군이라고 합니다~^^

    제주도에도 저런 곳이 있었군요~

    제주도는 이국적인 풍경도 많고 우리나라에서

    저렇게 명소가 많은 곳도 없을거에요~^^

    잘보고 갑니다~ㅋ

    답글삭제
  3. @malang - 2010/05/01 22:57
    다행히도 날씨가 좋아서

    햇살이 좋은 날 녹차밭에서 제대로 즐길 수 있었어요.

    그러고 보니 녹차 케익을 못 먹어봤군요.흠.

    ^^ 담에 또 가게됨 녹차 케익 먹어보렵니다.

    좋은 주말 되세요!

    답글삭제
  4. @귤군_ - 2010/05/02 02:01
    귤군님~ 반가워요!

    제주도를 떠올리게 하는 닉네임이시네요.^^

    맞아요, 제주도는 분명 우리나라인데,

    야자수도 있고 해서 국제선타고 외국에 온 느낌이 들어요.

    그래서 더 좋았어요.

    좋은 주말 보내세요~^^

    답글삭제
  5. 홋.. 제주도에도 이런곳이 있네요..ㅎㅎ 보성처럼 산지가 아니라 평지인거 같은데 또 다른 느낌이겠어요..ㅎㅎ 가보고 싶네요..ㅎㅎ 흠.. 조만간 부산가서 배타고 제주도가는 계획을..ㅋㅋㅋㅋㅋㅋㅋ 잘보고 갑니다욧~

    답글삭제
  6. @IndianBab - 2010/05/18 01:02
    답글을 백만년만에 다는 것 같아요. 제가 이젠 여길 관리를 잘 안 해서요.



    제주는 제주 나름의 이색적인 분위기가 있어요. 경사진 언덕이 좋은 경치를 만드는 보성에 비하면 평지 같죠.^^ 부산에서 배를 타시더라도 꼭 제주에 가보세요~

    답글삭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