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0년 4월 10일 토요일

♪사랑까진 안돼요,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

요새 노래 잘해서 참 좋아진 가수 '케이윌'

좋아하는 노래 두 곡 올려본다.

 

사랑까진 안돼요 - K.will

 

그립고, 그립고, 그립다.

 

빅뱅의 대성군을 닮은 줄만 알았는데, 노래도 잘 한다. 요새 음악프로에도 많이 나오고 나올 때마다 한 소절 씩 불러주는 노래를 들으면 감탄이 절로 나온다. 발라드를 멋지게 소화해내는 분위기 있는 가수인데, 간간히 무한도전과 같은 예능에 나올 때는 재치와 끼를 발휘한다.

 

그런 재치 있는 모습을 볼 때면 정말 대성군 같다. 대성이 더 어리지만 나이차가 심하게 나 보이지도 않는다. 둘의 공통점은 잘 생긴 외모는 아닌 것 같은데, 편안하고 정감있는 캐릭터라는 것. 정말 많이 닮았다. 둘이 친했으면 하는 바람을 가져본다.

 

 

댓글 12개:

  1. 씨트러스님 좋은 음악 잘 듣고 갑니다ㅎ.

    그럼 행복하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^^

    답글삭제
  2. 아하 요즘 신곡이 엄청 쏟아지네요 ㅎ

    멀 들어야 할지 선택하기도 힘들정도네요 ㅋ

    답글삭제
  3. 라디오에서도 종횡무진 활약하는,

    케이윌 요즘들어 매력을 느끼는 가수랍니다.

    답글삭제
  4. @야간비행사 - 2010/04/10 13:50
    감사합니다.

    야간비행사님도 좋은 주말 보내셨길 바래요.

    이번주도 파이팅입니다.^^*

    답글삭제
  5. @dorulog - 2010/04/10 18:29
    오흠~ 그렇군요~^^

    저는 신곡이 요새 많이 나온 줄 몰랐네요~

    멜론에서 들어봐야겠어요.

    또 좋은 노래 발견하면 올려야 겠습니다.

    반갑습니다~

    답글삭제
  6. @자다가쿵 - 2010/04/10 21:07
    멋져요.

    일단은 노래를 잘 하니 보기 좋아요.

    노래 잘 하는 가수 명단에 한 명 추가됐네요.

    좋은 하루 보내세요~^^*

    답글삭제
  7. 케이윌도 노래 잘하는 친구죠...ㅎㅎ

    좋은노래 듣고 갑니다 .저두 케이윌 노래 찾아서 포스팅 한번 준비해 봐야 것슴다. ㅎㅎ

    답글삭제
  8. @아하라한 - 2010/04/12 16:55
    네, 반주없이 부를 때 더 빛이 나는거 같아요.

    노래 듣고 있으면 곡에 잘 몰입돼서 좋구요.

    케이윌의 좋은 노래 더 많이 들려주세요. ^^*

    답글삭제
  9. @대구사랑 - 2010/04/12 19:19
    네엡! 반갑습니당~

    오늘 날씨가 어제에 이어 다소 우중충하지만

    햄볶는 하루 되세요. ^_^

    답글삭제
  10. 예전에는 가수는 노래만 잘하면 되고, 배우는 연기만 잘하면 되고,

    운동선수는 운동만 잘하면 되었는데 갈수록 이것저것 다 잘해야

    살아남는 세상이 되는 거 같아요.^^

    보는 입장에서야 다채로운 모습을 보여주니까 참 좋지만,

    그 바닥(?)에서 버텨야하는 사람들은 얼마나 힘들런지...

    오늘은 좋은 노래 들으면서도 이런 생각만 나네요. 흘흘...--;

    답글삭제
  11. @가눔 - 2010/04/13 13:57
    그러면이 없지 않아 있죠.

    하지만 다양한 끼가 없다고 해도 본업에서 확실하게 능력을 보여준다면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해요.

    어제 무슨 힘든 일이 있으셨나 봅니다.

    오늘은 가벼운 마음이 되셨길 바랍니다.

    답글삭제